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국내여행

울산 매곡 키즈 카페 럭키즈 GET 201 아이들과 놀기 너무 좋아요

by 미니미니파더 2020. 1. 6.

안녕하세요

미니미니 파더입니다.

 

저번 주말은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 가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저번 주부터 키즈카페

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결국에는 아이들에게 두 손들고

키즈카페에 놀러 가게 되었습니다.

 

'럭키즈' 키즈카페

 

 

건물 외관입니다.

 

건물을 새로 지어서 외관도 정말

깔끔합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편으로 크게 있지만,

사람들이 많은 오후 시간대에는

주차공간이 협소할 수도 있습니다.

 

주차장 소개를 드리면...

 

특별히 유료주차라고 해서

돈을 받거나 하진 않습니다.

입, 출차 게이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요~

 

그렇지만 언젠가 주차방식이

바뀔 수가 있겠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바로 앞에 GET201이 보이네요

이곳은 럭키즈 카페에서 운영하는

식당입니다.

 

안쪽에 식당을 찍으려고

했는데, 잘 안 보이네요~

 

럭키즈 카페 요금입니다.

 

보호자는 2,000원입니다.

 

다른 키즈카페는 보호자 입장료를

받는 대신 음료를 제공해 주던데,

이곳은... 없답니다. 흑~흑~

 

매주 2주 차 월요일은 휴무네요~

참고하세요

 

요금을 지불하시면

목에 걸 수 있는 번호표를 줍니다.

 

그 번호에 맞게 신발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신발장 주변이 굉장히 깔끔하네요

직원 한분이 계속 정리를 해주고

계시더라고요~

 

문을 열고 안쪽으로 입장~

 

들어와서 왼쪽 편을 봤습니다.

 

그냥 2층은 전부 앉아서 쉬는 곳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어디서 놀지?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CCTV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기둥에 가려져 있고 구석진 곳에

있어서 보기가 힘듭니다.

 

이곳에 직원이 한분 계십니다.

주문을 하시려면 이쪽에서

하시고, 물도 있으니 목마르시면

물을 드셔도 됩니다.

 

오른쪽 편도 역시~앉아서 쉬는 곳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붙어

있어서 음식을 주문하기 참~

편리합니다.

 

자~이제 3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3층 올라가기 전 2층 중간 계단

왼쪽 편에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곳이 있네요~

 

여기는 오른쪽 편입니다.

 

 

주방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

 

사진 왼쪽 편에 드레스룸이

있는데요 공주 옷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벌써 입고

놀고 있네요

 

집 꾸미기

 

 

캠핑 코스~

작고 귀엽게 꾸며 놨어요

 

 

이제 3층입니다.

 

왼쪽 편에 이렇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오락기가 여러 대 있네요~

 

이모 든 것은 공~짜 라는 사실

 

 

뒤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어른들도 재밌는가 봐요~

계속 오락만 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어쩌고...

 

안쪽에 제가 좋아하는 노래방이

있습니다. 오래방이죠~

 

 

노래방 기계는 새것처럼

깔끔하네요~

 

 

노래방 이용안내입니다.

잘 읽어 보시면 한 사람당

4곡까지 부를 수 있답니다.

 

뒷사람을 위해서 자리를

비켜 줘야겠죠~

 

 

이제 본격 적으로 아이들이

노는 곳이 나온답니다.~

 

3층에도 어른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매달려서

즐거워하네요~

 

조금 안쪽으로 들어오니까

 

아이들이 체력단련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네요~

 

아이들이 매달려서

올라갈 수 있게 만들어 놨어요

 

장애물 건너기

 

 

요건 쟁반처럼 생긴 곳을 올라타면

좌우로 움직여서 건너가기가

힘들게 만들어 놨어요

 

아이들 균형감각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구입니다.

 

모래놀이처럼 놀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이제 3층에서도 위로 올라가

볼까요?

 

3층 위쪽에는 트램펄린이 많이

있어요

 

트램플린 크기가 엄~청 넓어요

이런 곳은 어른들이 타면 안 될 것

같아요~

 

어른들이 타면 너무 무거워서

사고가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3층 중앙에는 이렇게 볼풀장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장난치기 딱 좋은 곳이죠~

 

 

장애물을 통과하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좁은 공간도 있고요~

 

 

또 한쪽 편에 이렇게 넓은

트램펄린이 있어요

 

저도 어렸을 때 방방이~좋아했는데

이제는 탈 수 없는 나이가 되어서

아쉬웠어요

 

낚시 놀이

 

 

빅 슬라이드

 

계단을 타고 올라와서 대기하고

있는 직원이 차례대로 질서 있게

탈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장애물 건너기

 

 

한쪽에 붕붕카를 탈 수 있는 곳도

있네요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럭키즈 카페 전체를

둘러보았습니다.

 

참고 3층에도 화장실이 있답니다.

 

화장실 바닥은 신발을 신지 않고

들어가도 괜찮아서 정말

편했습니다.

 

새로 생기는 키즈카페가 점점 더

발전하고 좋아진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시간 되시면 한번 놀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