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

애드센스 광고 대부분 미송출 왜?

by 미니미니파더 2019. 11. 17.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또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미송 출'로 인해서

 

마음이 많이 불편하네요

 

바로 며칠 전까지 만해도

잘 나오던 광고가

대부분 사라져 버렸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단지 1달도

안돼서 광고수익도 별로

없는데..

 

핸드폰으로 나의 포스팅에

접속을 해보면

텅~~~ 텅~~ 비었습니다.

 

이렇게.....

광고 사라졌음

 

광고가 있어야 할 자리에

광고들이 다~~ 사라졌습니다.

중간중간 사진 아래에 있던

광고까지...

 

슬퍼요~

 

그렇지만, 마지막 댓글 쓰는

부분 아래에 광고만큼은

남아 있으니 천만다행히

아닐 수 없습니다.

 

 

저번 주 저품질 블로그에

이어서

저품질 블로그 해결

 

티스토리 저품질 해결 했어요 만세

저번 주 금요일부터 저의 블로그 방문자는 갑자기.... 무섭게 줄어들었습니다. 저번 주 금요일 아침부터 방문자수를 조회하는데 이게 웬일이죠? 5명에서 더 이상 늘지 않네요 첨엔 그냥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

miniminifather.tistory.com

그 기쁨도 정말 잠시~

 

또다시 이렇게 시련이

찾아왔네요.

 

 

며칠 전에 첨 봤을 때는

'그냥 별것 아니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보면서 점점

'심각하다'라는 생각이 들어

습니다.

 

그래서 구글에 접속해서

'차단 관리'에 들어가 봤습니다.

 

 

 

 

들어갔더니...

이런 메시지가 쓰여 있습니다.

 

 

 

뭔가 문제를 검토하고 있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혹시 내가 정책사항을

위반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계정'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정책센터'

 

 

'정책센터'에 들어가니까..

'차단 관리'에 들어가서 봤던

메시지와 똑같은 메시지가

 

딱~~~

 

있습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했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광고가 전부 차단

당한 것도 아닌데....

 

아시는 분 가르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