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국내여행

울산 신천 CGV 영화관 종로서점 카페

by 미니미니파더 2019. 12. 28.

안녕하세요

미니미니 파더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도 다 방학을 했고요

방학 때는 어디를 가면 좋을까요?

 

저는 울산 북구에 신천 CGV에

종로 서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족과 같이 나들이를 갔다

왔습니다.

 

 

 

 

CGV 건물 옆쪽으로 지하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안쪽 내부에서 찍은 지하 주차장

통로입니다.

 

 

생각보다 지하 주차장이 그리

크지가 않습니다.

 

직접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한~50대 정도는 댈 수 있겠네요

 

그래도 아직 신천 CGV주위에는

건물들이 없어서 주차를 할만한 데가

많이 있습니다.

 

건물 중앙에 CGV 입구가 있습니다.

(건물 측면 지하주차장 입구 쪽에도

있고요)

 

 

1층 내부에 들어갔는데

아직까지 입주를 안 하고 비어있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썰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오른쪽 편에 있는

'Steady coffee'점에

커피를 한잔하러 들어갔습니다.

 

 

카페 내부입니다.

들어가서 왼쪽에 카운터가 있고

직원들이 많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메뉴판은 보지 못했고

이렇게 체크할 수 있는 종이를

주더라고요~

 

체크하셔서 카운터로 다시

갖다 주시면 됩니다.

 

 

3분 정도 기다리니까 금방

커피와 빵이 나왔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콜릿 빵을 주문했어요~

 

커피 위에 무언가 종이가 있길래

봤더니~

 

 

요렇게 커피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네요

 

저는 커피를 좋아하진 않지만

아메리카노는 한잔씩 마시는데

여기 커피맛은 정말 담백하고 깔~끔

합니다.

 

와이프도 먹어보고는 정말 맛있다고

했고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지만 여기 커피

정말 괜찮습니다.

 

 

빵은 이렇게 먹기 좋게 4조각으로

잘라 줍니다.

 

안쪽 중앙에 초콜릿 보이시나요?

 

빵도 달달하게 맛있습니다.

 

 

1층에는 GS25 편의점이

있습니다.

 

 

 

맛있게 커피를 먹고 2층으로 올라

왔습니다.

 

'종로서적'

 

오픈 시간은 아래 나온 것처럼

연중무휴이며

오전 10:00~오후 22:00까지 입니다.

(설, 추석 당일에는 12:00~21:00)

 

 

2층 매장 안내도입니다.

종로 서점이 거의 2층 전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도서는 종류별로 잘 분류가

되어있고요

 

 

종로 서점 중앙 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문구용품까지 팔고 있으니

구경할만하겠죠?

 

 

서점 안쪽으로 이렇게 앉아서 쉬며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또 서점 중앙에 도서를 검색할 수

있는 컴퓨터가 2대 있더라고요

 

찾고 싶은 책이 있을 때 이용하시면

참 편리할 거예요~

 

 

2층에도 커피전문점

'Jejuice coffee'가 있네요~

 

책 보시다가 커피 생각나시면

여기서 커피 한잔~

 

또 바로 옆에는 '맘스터치'

있습니다.

 

출출하실 때 가서 맛있는

햄버거, 치킨을 먹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오픈 행사 기념으로

1만 원 이상 구입 시 머그컵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3층에는 울산 최대규모의

키즈가페가 들어온다고하네요

 

키즈카페까지 들어오면 

금상첨화!

 

4층에도 공사 중이라 들어가려

고해도 먼지와 냄새가 많이나서

눈으로만 살짝만 봤습니다

 

4층에 들어온 음식점은

이렇습니다

 

'군산 오징어'

'화 짬뽕'

'치킨 25'

'Kitchen Meo'

 

 

 

 

드디어 6층 CGV

올라왔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내리면 이런

간판이 보일 거예요

 

 

CGV 매표소 내부 모습입니다.

 

진장동보다 3분에 1 정도의

크기인 것 같아요

정말 영화관이 아담하게

작습니다.

 

매표소 안쪽으로 영화관 2관이

보이네요

 

여기는 화장실이 있고 왼쪽으로

 

 

 

돌아들어가면 영화관 1관이

나옵니다.

 

영화관은 총 4개 관으로 운영이

되고 있네요

 

와이프와 딸들이 저번에 이곳에서

겨울왕국을 봤는데 영화관

내부는 작고 의자도 진장동 CGV

보다는 조금 불편하다고 하네요

 

앉는 의자가 접히는 방식이라

어린아이들이 앉기에는 많이

불편할 듯합니다.

 

영화관이 작지만 북구에도 벌써

2개나 들어왔네요

 

그만큼 북구에 인구가 많이

유입이 되고 있다는 뜻이겠죠

 

차가운 겨울 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